반품 / 교환 / 환불

반품 요건:

- 반품 요청은 배송 완료 후 3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.


- 반품은 배송 전에 COKODIVE 고객센터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

- 반품할 물품은 원래의 상품과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.


- 반품사유가 파손(불량)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후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원품 반품 및 검사 후, 재배송비 지불 후 교환처리 됩니다.)


- 반품 배송비는 반품 또는 교환이 당사의 실수 또는 손상된(결함이 있는) 상품일 경우 수수료가 제품 총액의 50%를 초과하지 않을 때만 환불됩니다.


- 배송비는 환불에서 공제되며 반품이 귀사의 오류 또는 손상된 상품의 결과일 때만 환불됩니다.

 

*상품이 파손, 불량 또는 분실된 경우

- 택배를 받으신 후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(택배 후 10일 이내에만 접수 가능합니다.)


- 조사에 필요한 포장지(포장 박스), 버블랩, 포장지를 버리지 않도록 합니다.


- 제품 또는 패키지의 수량 문제(예: 누락된 품목)는 언박싱 비디오 촬영을 통해 문의 하십시오. 사진 또는 기타 증명 방식은 수락되지 않습니다.


반품 방법:
반품 요청을 하려면 배송 후 10일 이내에 연락해 주십시오. 메시지에 주문 번호, 반품을 원하는 제품 및 이유를 포함해 주십시오. 고객센터에서 요청을 승인하면 반품 주소를 제공합니다.

참고: 코코다이브는 소포를 반품할 때 분실, 도난 또는 손상된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반품 후:
귀하의 반품이 접수되면 환불을 검토하고 처리합니다. 당사의 결정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귀하의 반품이 위의 요구 사항에 충족하면 환불됩니다
- 반품이 당사의 오류로 인한 것이라면 환불됩니다.

참고: 할인 또는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.



**환불정책

- 배송 시 제공된 주소가 잘못되어 배송에 실패한 경우 환불 또는 재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


** 취소 및 변경 요청 정책

- 주문에 대한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즉시 취소/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. 주문이 이미 처리 중인 경우에는 주문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변경은 주문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처리 중이 아닐 때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